여자 가죽 레더 자켓 추천(디자이너브랜드, ZARA)
벌써 10월 짧디 짧은 계절인 가을이 왔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유독 가죽 재질의 자켓이 제 눈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디자이너브랜드에서도 아주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1. 노미나떼 - Brooklyn Vegan Leather Coat_DarkBrown
매번 제 옷 소개글에서 빠지지 않는 브랜드인것 같은 노미나떼! 노미나떼에서도 이번 시즌에 레더코트가 나왔어요! 리얼레더가 아닌 비건레더 제품입니다! 요즘 많은 브랜드에서 비건레더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관리하기에도 편하고 요즘 비건레더들 정말 잘나오더라구요! 특히 디테일 맛집, 소재 맛집 노미나떼에서 나오는 비건레더이니만큼 리얼레더보다 더더더더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았어요.
양가죽의 촉감과 텍스처를 그대로 재현한 고급 비건레더를 사용해서 스크래치와 습기 저항력이 우수해 오래도록 변형없이 입을 수 있고 특히나!!!! 가볍기 때문에 가죽 입으실때마다 온 몸 무거우신 부들께는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나 원단 아끼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한 노미나떼 답게 와이드한 소매통과 넉넉한 품으로 더욱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해보이더라구요
정가는 438,000원이나 노미나떼 자체홈페이지에서도 10프로 할인하고 있고 다른 쇼핑플랫폼(w컨셉, 무신사, 29cm 등등)에서도 할인이나 쿠폰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2. 더바넷 - Deep Leather Camp String Coat
요즘 핫한 브랜드죠! 시즌제품 런칭만 하면 순식간에 품절되는 브랜드 더바넷에서 나온 레더코트 입니다. 베지터블 램스킨 소재의 레더코트 제품으로 착용할 수록 낡고 헤지는 것이 아니라 매끈하고 부드러워지면서 착용자의 움직임, 습관 등을 그대로 반영해 빈티지 무드를 품어 나만의 레더자켓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박시한 핏으로도 착용이 가능하고 스트링을 이용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파파라치 샷에서 자주 등장한 릴리 로즈 뎁의 아이코닉 레더 코트에서 떠오른 영감을 바탕으로 더바넷만의 헤리티지를 더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용컷만 봐도 멋스러움이 뚝뚝 떨어지는게 너무 멋짐 가득한 레더자켓 아닌가 싶어요. 아쉽게도 품절 되어서 구매할 수는 없지만 혹시나 재입고가 될 수 도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눈여겨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3. 더바넷 - Rond Leather Jacket by ONLY FLANK S.R.L
세번째 소개해드릴 레더자켓도 역시 더바넷 제품입니다. 이탈리아 가죽 산업의 중심지 캄파니아주 아벨리노도 솔로프라에 1999년도에 설립해 현재까지 다양한 가죽과 가공을 바탕으로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이어오고 있는 Only FRANK s.r.l 사의 가죽을 캔버스 삼아 더바넷의 헤리티지를 그려낸 제품이라고 합니다.
싱글브레스트와 포버튼, 그리고 요크 디테일의 클래식 레더 카코트 디자인과 넉넉하고 여유로운 사이즈와 핏은 중후하고 클래식한 가죽 코트를 연상시키며 램스킨과 고트스킨 스웨이드보다 가벼운 중량과 실키한 라이닝으로 산뜻한 착용감을 줍니다. 라는 설명이 있던데 다른건 다 모르겠지만 정말 클래식한 느낌 가득한 레더자켓 아닌가 싶어요!
바로 전에 소개한 더바넷의 다른 레더코트는 조금 더 페미닌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이 레더자켓은 정말 찐 클래식한 레더자켓의 기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멋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정말 가지고 있다가 언제든 꺼내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요 제품도 아쉽게 품절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심있으신 분들은 더바넷 공식계정 자주 들여다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https://thebarnnet.com/product/rond-leather-jacket-by-only-flank-srl/52/category/24/display/1/
4. 르누이 - Vegan-leather bomber jacket
4번째 소개할 제품은 제가 또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르누이에서 나온 가죽자켓입니다. 비건자켓으로 이전까지 소개해 드렸던 레더자켓, 코트들 보다 광택감이 있어서 정말 빈티지 느낌 제대로 나는 레더 재킷이 아닌가 싶어요! 더블 버튼 디테일에 밑단엔 셔링이 잡혀있고 카라는 셔츠느낌으로 넓게 빠져있더라구요!
비건레더이니 가벼운 착용감은 말할것도 없겠어요. 힙까지 덮는 여유로은 기장감으로 너무 짧거나 긴 기장감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르누이 제품이 기장감으로는 딱일 것 같아 보였어요. 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한 제품이고, 가격이 앞서 소개한 레더자켓들보다는 25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르누이 옷들 몇가지 구매해서 입어본 찐 고객으로써 진짜 가격대비 퀄리티 너무너무 좋은 브랜드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해요! 이번에 레더자켓 포스팅하려고 여러 가죽자켓들 검색해 봤는데 이런 빈티지한 광택감은 르누이가 유일했어요. 가죽에 광택감이 과하면 진짜 싸구려 제품같아 보이잖아요 ㅠㅠㅠㅠ 근데 르누이는 상품컷도 착용컷에서도 광택이 있음으로써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히히
컬러는 블랙, 다크와인 두가지 있어요!
5. 레이브 - Fake Leather Blouson Jacket
레이브 브랜드의 페이크레더 자켓입니다! 사실 이 브랜드는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어느 인플루언서분께서 쇼룸가셔서 요 가죽자켓 입고 찍으신 사진보고 너무 예뻐서 소개하게 되었어요! 모델도 핑크 팬츠와 매치했는데 그분도 핑크팬츠와 매치한게 너무 예뻐보였던.....! 페이크 레더이지만 리얼 빈티지 자켓을 재현하면서 크랙 질감이 돋보이는 앞서 소개했던 제품들보다 짧은 기장감을 가진 자켓입니다.
여유있는 핏으로 어느 룩에 구애없이 편안하게 걸치기 좋아 스타일링이 제일 쉬워보였고 브라운과 블랙 두가지 컬러로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도드라진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블루종 스타일의 자켓이라서 정말 휘뚜루 마뚜루 어디나 걸치기 좋아 보였어요. 기장감이 길면 무게있어보여 고급스럽게 연출하기 좋기만 요건 숏한 기장감이라 그 어느 레더자켓보다 캐주얼하게 두루두루 연출하기 좋아보이는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
가격은 218,000원입니다!
6. 자라 - 페이크 레더 매니시 블레이저
마지막 소개할 레더자켓은 가성비 끝판왕 아닌가요! 자라의 레더자켓입니다! 자라가 페이크 레더든 리얼레더든 가격대비 정말 예쁘게 잘 뽑는것 같아요. 그래서 나는 레더자켓에 큰 돈을 쓰고싶지 않다. 올해 내년 요렇게 짧게 입을 정도의 레더자켓이 필요하다는 분이시면 아묻따 자라 강추 합니다. 지금 저는 한가지 블레이저 형식의 자라 제품 사진만 가져왔는데 자라 사이트에서 레더만 쳐도 정말 많은 스타일의 자켓이 나오더라구요!
저도 자라에서 몇년 전에 가죽자켓 사서 입었었는데 진짜 다음해까지도 뽕빼게 입었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은 109,000원으로 사이즈는 스파브랜드 답게 xs부터 xxl까지 있으니 사이즈에 맞게 편하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6가지 종류의 레더자켓을 소개해봤습니다! 어떤게 제일 마음에 드셨을지 궁금하네요 히히 요즘 진짜 가죽제품들 많이 선호하시던데 다음엔 다른 가죽 아이템 소개글을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
즐거운 가을 쇼핑 같이해요!!!!!!!!!
가죽부츠 추천글은 아래로~~
2022.10.10 - [패션/패션 아이템 추천] - 겨울코디 가죽 레더 미들부츠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