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점점 다가오니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진정한 여름대비 다이어트는 3개월 전 부터 해야한다는데 이제서야 준비하는 나란사람..... 조금 더 어렸을땐 안먹으면 금방 빠졌는데 이젠 안먹어도 빠지지도 않고 운동 힘들게 하긴 너무 힘들다보니 전에는 찾아보지도 않았던 다이어트 보조제에 자연스럽게 눈을 돌리게 되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다이어트 보조제 하면 식욕억제제가 떠올랐었는데 식욕억제제는 부작용도 많고 한번 시작하게 되면 헤어나올 수가 없을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나는 그 식욕억제제를 이기고 먹을 것 같기도 했기에 생각해보지 않았던 것 같다.
요즘에는 식욕억제제 말고도 자연식품에서 얻은 것들과 비타민까지 챙길 수 있는 기능성 보조제 식품이 많이 나왔는데, 기능성 제품은 이 원료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몇년간의 까다로운 실험을 다 거친 제품이니 식욕억제제보다는 몸에 좀 더 좋지 않을까 싶다. 근데 또 그게 종류가 너무 많고 각자 자기 몸에 뭐가 맞는지 찾아보는 과정이 참 번거로울 것 같았다. 그래서 내가 찾은 제품들 위주로 살짝 정리를 해보았다.
1. 세리박스
김태희가 출산 직후 직접 복용하고, 더불어 세리박스의 모델까지 되어 지금 인기가 제일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닌가 싶다.
종류는 이렇게 대표적인 세가지로 세리컷 알파, 세리번 데이 트리플, 세리번 나이트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하나씩 먹기보다는 데이와 나이트 같이 복용을 하던지 알바와 나이트를 같이 복용 하는 세트 상품들을 주력해서 판매하고 있었다.
세리컷 알파는 환 형태의 제형으로 차전자피 이외에도 유산균, 비타민미네랄, 치커리, 알로에, 다시마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다.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먹는양이 줄기 때문에 변비가 생기기 쉬운데 그 부분에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었다. 특히나 합성 향료, 감미료, 착색료 같은 합성첨가물을 배제해서 만들었고 특히나 중국 원료를 배제해서 만들었기에 좀 더 믿음이 가지 않나 싶다.
세리번 데이는 국내 유일 미국 특허 다이어트 신소재인 잔티젠,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이 세가지를 3중 배합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거기에 비타민 & 미네랄 11종을 함유해서 다이어트 하면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들을 같이 잡아주어 좀 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게다가 하루에 1번 알약 복용이라 환 형태의 제품보다는 섭취하기가 더 쉽지 않을 까 싶다.
세리번 나이트는 세이번 데이와 비슷한데 나이트인 만큼 좋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관리까지 같이 해준다고 한다. 그래서 세트 상품에 나이트가 같이 포함되나 보다. 다음날이 컨디션이 좋아야 운동할 수 있으니까...?
김태희 외에도 강소라, 한혜연 이렇게 총 3명이 모델인데 한혜연 님께서 요즘 세리박스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셔서 더욱 더 관심이 높아지지 않았나 싶다! 이렇게 3가지의 세리박스 제품들을 나열해 봤는데 이 위의 제품 외에도 곤약젤리, 체중조절용 쉐이크등 서포트 푸드도 함께 팔고 있으니 서포트 푸드까지 함께 사고자 했다면 세리박스가 제일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다.
2. 딥트3일
정채연 다이어트로 유명한 딥트3일! 정채연 외에도 여자아이돌 이 많이 먹어서 젊은 층에선 독보적인 인기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닌가 싶다.
제품은 원래 3가지만 있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그새 수퍼패스트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수퍼패스트는 아예 3일동안 디톡스 다이어트 하듯이 빡세게 하는 제품으로 점심, 저녁을 밥 대신 수퍼패스트 한포와 물을 먹음으로써 좀 더 극대화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급하게 살뺄일 있는 사람이 하면 좋을 듯 싶다.
딥트 3일 기본, 스트올, 사이언스는 기본적으로 채소&과일 등에 있는 식이섬유를 함유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가르시니아 추출물을 포함해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변하는 걸 억제한다고 한다. 특히 딥트 3일 후기를 보면 화장실을 정말 잘 간다는 후기가 많이 보였다.
이렇게 기본적인 기능은 비슷한데 안에 모양차이로 기본 -> 스트롱 -> 사이언스 순으로 먹기가 수월하다고 한다. 기본 딥트 3일은 과립형으로 살짝 먹기 힘들다는 평이 많은데 그걸 보완해서 나온게 환형태의 스트롱이고 환형태의 스트롱보다 좀 더 작은 형태의 환으로 나온 제품이 사이언스라고 한다!
보통 보면 스트롱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은데 먹기도 편하고 일반 보다는 좀 더 효과가 좋다고 한다. 지금 스트롱과 수퍼패스트 세트 특가로 해서 5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던데.... 나는 이걸 구매했따!!!!1 단기로 효과를 보고 싶었기에 ㅎㅎ 먹어보고 효과가 있다면 후기 포스팅으로 남겨둘 예정!!!!
다이어트 보조제를 시작하고 싶다면 딥드 3일 2주치를 추천한다! 봤을때 시작하는 가격부담이 제일 적어보이기에 딥트 3일로 시작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
3. 칼로커트
칼로커트는 우리나라 최초의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이 아닌가 싶다. '굶지 않는 다이어트'라는 혁신적인 다이어트 제품이라는 평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출시 이후 꾸준히 보이는 제품이다. 현재 이보영 배우가 모델을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모델을 굉장히 오래 하는 것 같다.
식품회사인 두드림에서 나온 제품으로 소개한 제품들 중에 제일 믿음이 가지 않나 싶다.
가르니시아를 함유한 세리박스, 딥트 3일과는 다르게 칼로커트는 녹차의 성분중 하나인 카테킨이 포함된 제품으로 체지방률감소, 체중감소, BMI 지수 감소, 피하지방면적 감소, 체지방량 감소를 도와준다고 한다.
아쉬운점은 전문적으로 진행해서인가 따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창은 없고 상담을 진행 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식의 구매방법이라 미리 자세히 알아 볼 수 없는 점이 아쉬웠다.
그래도 그만큼 오래된 제품이다 보니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것 같았고 개개인의 몸에 맞게 추천을 해주어서 좀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았다. 특히나 고도 비만 분들이 많이 복용하시는 것 같은데 위의 제품처럼 단기간 보다는 장기간으로 보고 섭취하는 제품인듯 보였다.
이렇게 3가지의 다이어트 보조제를 정리해 보았다. 딥트 3일은 세리컷 알파와 비슷하고 칼로커트는 세리번 데이, 나이트와 비슷한 것 같다. 전체적으로 먹어보고싶다면 세리박스를 추천하고 단기는 딥트 3일, 장기는 칼로커트를 시도해보면 좋지 않을까 싶다!!!!
모두 모두 이번 다이어트는 성공하기를!!!!!!!
'패션 > 패션 아이템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패션아이템 발라클라바(+미우미우, 팔로마울) (0) | 2021.10.23 |
---|---|
키큰여자 스타일 쇼핑몰 추천(여자가을코디) (0) | 2020.08.16 |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코디 추천 (0) | 2020.06.13 |
수영장에서 입기 좋은 여자 수영복 추천(앤아더스토리즈) (0) | 2020.06.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