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어진동 세종청사 초밥맛집 돔베초밥

by kkomzy 2020. 5. 22.
반응형

저녁에 초밥이 땡겨서 검색해보다 찾은 돔베초밥! 세종청사 근처 에비뉴힐 A동 안에 있는 곳인데 에비뉴힐 내부가 커서 찾는데 좀 애를 먹었다. C gate 엘레베이터를 타고 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니 다음에는 잘 찾아서 한번에 찾아가야 겠다. 

 

잘못 들어서서 돔베초밥 찾느라 건물 내부를 한바퀴 돌았는데 다른 가게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는데 돔베초밥은 앞에 한팀 있었고 내부에도 사람이 가득했다. 돔베초밥이 맛있다고 소문도 나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 그런가 손님들이 많이 찾은걸 볼 수 있었다. 

 

이건 나올때 찍은 사진이라 대부분 사람이 빠진 상황이었는데 우리가 들어갈때는 테이블마다 손님이 가득했었다. 세종시초밥으로 검색해보니 돔베초밥이 전체적으로 평이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인기가 많은 가게 인 것 같았다.

 

 

여기는 미소장국 셀프바! 우측 기계에 그릇을 놓고 빨간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그릇양에 맞게 장국이 나온다. 

 

그리고 이건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는 초밥 간장, 락교, 생강절임이다. 좌측 그릇에 알맞게 덜어서 먹으면 된다. 

 

돔베초밥의 메뉴판이다. 세트메뉴도 커플, 돔베, 생맥주 세트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초밥 메뉴 외에도 덮밥, 물회, 튀김, 샐러드가 있었고 코스메뉴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명이 와서 골라먹기도 좋아보였다. 

 

우리는 초밥이 땡겼기에 돔베초밥(15,000원), 스페셜 돔베초밥(20,000원) 을 주문했다. 돔베초밥 부터는 샐러드나 샐러드, 우동이 함께 제공 되고 있었다. 

 

돔베초밥과 스페셜 돔베초밥을 시켜서 받은 샐러드와 우동! 샐러드는 야채에 크리미한 유자향? 나는 소스와 치즈가루 견과류가 있어서 상큼하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다. 

 

우동은 그냥 우동면에 국물만 주는줄 알았는데 저 길다란 새우튀김까지 함께 줬다. 먹어보니 새우도 실하고 우동면도 아주 탱탱해서 만족스러웠다. 

 

초밥이 나왔길래 찍어본 항공샷!!! 회도 하나하나 다 도톰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다. 

 

이게 내가시킨 돔베초밥! 메뉴판에는 활어2, 광어지느러미1, 연어2, 참치2, 초새우1, 간장새우1, 민문장어1, 스테이크1, 군함말이1 이렇게 12p가 제공된다. 

 

깔끔하게 맛있었다. 딱 하나 아쉬운건 간장새우 초밥에 올라간 간장새우가 생각보다 많이 짰다.... 간장새우 좋아하는데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다. 근데 스테이크 초밥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초밥만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다음엔 모듬초밥과 스테이크 초밥을 시켜 먹을 예정!!!! 

 

남자친구가 시킨 스페셜 돔베초밥!! 스페셜 돔베초밥은 활어2, 광어지느러미1, 연어2, 참치1, 참다랑어생2, 간장새우1, 전복1, 민물장어1, 스테이크1 이렇게 나왔는데 일반 돔베초밥 보다는 전복이나 참다랑어 등 좀 더 고급진 초밥이 더 추가되어 있는 구성이다. 

 

 

참다랑어 초밥은 하나 먹어봤는데 정말 입에서 녹는 맛이었다. 스페셜 참다랑어초밥 메뉴도 있었는데 참치 좋아하면 이 메뉴로 시켜먹어도 좋을 듯 싶다. 

 

미소장국 셀프바에서 가져온 장국! 미소장국이야 뭐 어디든 맛있는 맛이니까!! 초밥먹다가 입가심 하기 좋았다. 

 

아 돔베초밥은 특이하게 초밥에 고추냉이를 넣어주지 않으셔서 이렇게 따로 덜어 주신다. 

 

그래서 이렇게 기호에 맞게 초밥에 넣어 먹으면 된다. 너무 많이 먹으면 한동안 코를 잡고 못 놓을 수 있으니 적당히 넣어먹어야 한다. 

 

전체적으로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다. 밥이 너무 뻑뻑한 감이 없지 않았지만 그래도 간장찍을때 부서지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 취향은 은행골의 밥이지만 거기는 또 너무 잘 부숴지는 단점이 있어서 ㅎㅎ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다!!!! 다음엔 스테이크 초밥 먹으러 가야겠다! 세종청사맛집 어진동 돔베초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